제이드 스포츠벳, 파그코어의 필리핀 재가동 승인 획득

제이드 스포츠벳, 파그코어의 필리핀 재가동 승인 획득

제이드 스포츠벳, 파그코어의 필리핀 재가동 승인 획득

Blog Article

화요일(6월 25일) 필리핀 규제 당국이 발표하고 GGRAsia가 확인한 서한에 따르면 온라인 베팅 플랫폼 제이드 스포츠벳은 필리핀에서의 영업 중단 명령을 해제했습니다.

제이드 스포츠벳은 필리핀에 본사를 둔 제이드 엔터테인먼트 앤 게이밍 테크놀로지스(Jade Entertainment and Gaming Technologies Inc)의 제품으로, 게임 기업가 조 피사노가 설립한 회사입니다.

그는 화요일에 GGRAsia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이드 스포츠벳이 [활력을 되찾기 위해]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수요일 오전 현재 필리핀을 통해 액세스할 때 이 사이트에는 시스템이 유지보수 중이며 "현재로서는 플레이어 거래" 활동을 할 수 없다는 경고 알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필리핀 플레이 앤 게이밍 코퍼레이션의 전자 게임 라이선스 부서가 화요일에 보낸 서한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제이드[테크놀로지스]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에서 스포츠 베팅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서 미결제 현금 채권을 완전히 청산했습니다."

또한 이번 커뮤니케이션은 5월 21일 필리핀에서 제이드 스포츠벳 운영 중단과 관련하여 제이드 게이밍에 보낸 공지의 후속 조치라고 덧붙였습니다.

5월 24일, 피사노 씨는 GGRAsia에 제이드 게이밍이 5월 19일까지 Pagcor에 1,000만 PHP(미화 17만 달러)의 현금 채권 잔액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확인했지만 기한을 놓쳤습니다.

당시 피사노 씨는 약 7일 이내에 결제가 완료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

패그코어의 화요일 서한은 "서비스 제공업체 인증 및 처리 시스템 관련 요청에 대한 규제 프레임워크"에 따른 성과 현금 예치 요건이 "이제 제이드가 준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편지에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제이드 스포츠벳의 정전이 즉시 해제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Report this page